대항해의전설 쿠폰 등록하기

오랜만에 대항해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 나왔군요. 2019년 대항해 전쟁 포스팅 이후로 처음 작성합니다. 지금까지 삼국지 관련 게임만 잔뜩 나오다가 대항해 게임이 나오니까 급 궁금해지네요. 바로 쿠폰 등록하는 방법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대항해의전설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을 보면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대항해의전설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대항해의전설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안녕하세요. 새로운 항해가 시작된다! 항해 MMOROG! 대항해의전설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대항해의전설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대항해의전설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대항해의전설 - Google Play 앱

항해 MMORPG, 오픈월드 대양을 자유롭게 항해하라!

play.google.com

 

 

 

 

 

대항해의전설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대항해의전설을 접속하시면 튜토리얼이 시작되는데요. 튜토리얼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없는지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퀘스트 5까지 진행하고 6을 진행할 때 쿠폰을 등록했는데 화면 왼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서 창을 열어주세요.

개인 정보 화면이 열리면 왼쪽에 설정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오른쪽 화면 내용이 바뀌게 되는데 하단을 보시면 교환코드 버튼이 있어요. 교환코드 버튼을 터치하고 대항해의전설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대항해의전설 쿠폰을 쿠폰일퀘 앱을 통해서 받았는데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서 빠르게 등록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