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 레전드 쿠폰 등록하기

재미있는 RTS 모바일 게임 나노 레전드가 출시되었네요?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정확한 출시 날짜는 3월 31일인데 제가 사용하고 있는 쿠폰 앱에서 최근 배포를 시작했기에 늦었지만 이제서야 포스팅을 합니다. 이런 종류의 게임은 긴 시간을 게임에 투자하는 것보다 심심할 때 즐기는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고 있어서 조금이라도 더 재미있게 즐기시려면 쿠폰 보상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공식 카페는 운영하지 않는 것 같아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나노 레전드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나노 레전드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나노 레전드 - Google Play 앱

빠르고 통쾌한 RTS : 나노 레전드! 작디작은 세상이 당신의 거대한 참여를 기다립니다.

play.google.com

 

나노 레전드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나노 레전드는 기존에 출시되어 있는 다른 게임과 비슷하게 플레이할 수 있어서 어려움은 없습니다. 하지만 완전하게 똑같지 않으니까 튜토리얼은 잘 보면서 배우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이제 나노 레전드 쿠폰을 등록하려면 모험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설정 버튼을 터치하세요.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바로 보여지는 화면에 내용으로는 쿠폰 버튼이 없을거예요. 아래쪽으로 스크롤 하시면 나옵니다. 쿠폰 버튼은 아니고 선물 버튼을 터치하신 다음 나노 레전드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저는 겜셔틀 앱에서 배포되는 쿠폰을 받고 등록했으니 아직 쿠폰을 입력하지 않은 분들은 빠르게 찾아가서셔 받으세요. 수량 제한이 있으니 늦으면 받을 수 없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