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백 : 방치형 머지 영웅 키우기 쿠폰 등록하기

요즘은 방치형 게임이 인기를 많이 얻고 있는지 최근 방치형 RPG 게임이 여러개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쿠폰 등록하려는 게임은 아임백 : 방치형 머지 영웅 키우기라는 게임인데요. 공식 카페는 처음 포스팅을 작성할 때에는 개설되지 않았는데 추가 포스팅하는 9월 29일 날짜에는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아임백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임백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아임백 : 방치형 머지 영웅 키우기 ... : 네이버 카페

아임백: 방치형 머지 영웅 키우기 공식 카페

cafe.naver.com

 

아임백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아임백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아임백 : 방치형 머지 영웅 키우기 - Google Play 앱

아임백

play.google.com

 

 

아임백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아임백 : 방치형 머지 영웅 키우기는 게임에 접속해서 바로 쿠폰 버튼이 있는 위치까지 이동할 수 있지만 등록은 불가능한데요. 그 이유가 첫 번째 귀환까지 진행이 되어야 쿠폰 기능 외에 다른 기능 모두 활성화되기 때문입니다. 귀환을 해주신 다음에는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왼쪽 상단 레벨 버튼을 터치하세요.

마스터 정보 화면이 열렸습니다. 그리고 화면 오른쪽 하단에 쿠폰 버튼이 보이는군요. 이제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아임백 : 방치형 머지 영웅 키우기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저는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해서 쿠폰을 받았는데 다른 방법이 있는지 다른 쿠폰 앱에서 배포되는 쿠폰이 있는지 잘 찾아보시고 보상 챙기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