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무 쿠폰 등록하기

무협 스타일 모바일 게임 MMORPG 협무가 10월 12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은 쿠폰함을 통해서 코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구글 플레이 게임 설명을 확인해보면 등록 가능한 코드가 입력되어 있으니 플레이하실 분들은 등록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저는 어떻게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협무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협무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협무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안녕하세요. 무협의 판을 뒤집다! MMORPG의 혁명! 협무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협무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협무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협무 - Google Play 앱

무협 MMORPG의 판을 뒤집다!

play.google.com

 

협무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협무는 MMORPG 게임이라서 캐릭터 생성 후 접속과 동시에 퀘스트로 자동 사냥이 시작됩니다. 쿠폰은 아쉽게도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벨업을 해주셔야 등록할 수 있는데요. 13레벨에 달성했을때 화면 오른쪽 상단에 혜택센터 버튼을 터치하세요.

혜택 화면이 열렸습니다. 왼쪽 메뉴에서 쿠폰 교환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오른쪽에 코드를 입력하는 공간에서 협무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우편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현재 구글 플레이 게임 설명에 적혀있는 구글 사전예약 쿠폰은 AAAAA입니다. 등록해서 보상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