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로드 쿠폰 등록하기

게임 이름이나 스크린샷 이미지를 보면 전혀 이런 종류의 모바일 게임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는 셀럽로드입니다. 셀럽로드는 상업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화려한 캐릭터를 꾸미는 재미와 경영을 만나보고 싶은 분들은 지금 게임을 설치하고 쿠폰 코드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셀럽로드 네이버 게임 라운지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 공식 카페를 개설해서 게임 정보와 이벤트, 커뮤니티 등 소식을 알리는 용도로 운영하는데 이번에 출시된 셀럽로드는 네이버 카페가 아닌 네이버 게임 사이트에 라운지를 개설해서 운영하고 있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해보세요.

 

셀럽로드

네이버 게임 라운지

game.naver.com

 

셀럽로드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셀럽로드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셀럽로드 - Google Play 앱

셀럽로드는 고전 상업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점포 경영, 코스튬 수집, 지우 공략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셀럽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셀럽로드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셀럽로드에 접속하시면 플레이 방법을 배울 수 있는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 따로 완료되었다는 화면은 나오지 않더라고요. 터치하라고 알려주는 화면이 안보이면 완료되었구나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니 계속 플레이를 하시다가 쿠폰 등록을 하면 되는데 화면 왼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세요.

캐릭터 화면이 열렸습니다. 현재 화면에서는 쿠폰 등록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그래서 설정 화면으로 넘어가야 하는데 화면 오른쪽 하단에서 설정 버튼을 찾을 수 있죠.

설정 화면이 열리면 이제서야 하단에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교환 코드가 보이네요. 교환 코드 버튼을 터치하고 셀럽로드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