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재삼국 쿠폰 등록하기

웅재삼국은 7월에 정식 출시가 되었는데 저는 8월이 되어서야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전략 게임은 쿠폰 보상을 받고 시작하는지 그렇지 않은지에 따라서 초반 플레이 진행에 큰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요. 오늘 웅재삼국에 쿠폰 등록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웅재삼국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웅재삼국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웅재삼국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웅재삼국 공식카페

cafe.naver.com

 

웅재삼국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웅재삼국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웅재삼국 - Google Play 앱

삼국지 SLG, 이제 장수들의 재능을 통한 4차 혁명이 시작된다!

play.google.com

 

웅재삼국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웅재삼국을 접속하면 첫 접속에는 튜토리얼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역시 모바일 전략 게임이라서 그런지 튜토리얼이 꽤나 길게 진행됩니다. 튜토리얼 완료 후에는 쿠폰 등록을 위해서 화면 왼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주세요.

나의 정보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을 보시면 아직 쿠폰 버튼은 보이지 않으실 거예요.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야 하는데 화면 왼쪽에 보이는 설정 버튼을 터치하세요.

설정 화면까지 잘 찾아왔습니다. 설정 화면으로 넘어오니까 바로 화면 하단에 쿠폰 코드 버튼이 보이네요. 쿠폰 코드 버튼을 터치하고 웅재삼국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현재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시면 등록할 수 있는 쿠폰 코드가 적혀있는 게시글을 찾을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공식 카페도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