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구 키우기 쿠폰 등록하기

온라인 방송 BJ가 주인공인 모바일 게임이 등장했네요. 지금까지 모바일 게임 관련된 포스팅을 하면서 처음이 아닌가 싶은데요. 이 게임도 쿠폰 등록을 할 수 있다고 하니까 어디에서 어떻게 등록하면 되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실 분들 중에서 쿠폰 코드를 가지고 있다면 바로 등록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철구 키우기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철구 키우기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철구 키우기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철구키우기 공식 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철구 키우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철구 키우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철구 키우기 - Google Play 앱

내 손 안에 철구, 방치형으로 대통합!

play.google.com

 

철구 키우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철구 키우기를 실행하면 키우기 게임이라서 바로 전투가 시작되는데요. 다른 키우기 게임 플레이 경험이 있으면 아시겠지만 바로 쿠폰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하세요. 밑으로 메뉴 화면이 열리면 톱니바퀴 바로 위에 C 글자가 적혀있는 버튼을 터치합니다.

화면 가운데 쿠폰 사용 창이 열렸네요. 가지고 있는 철구 키우기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그리고 제가 원스토어에서 받은 쿠폰 코드가 있는데 딱 한 분 입력 가능한 코드입니다. 2c571f9e9b47b991ac 입니다. 빠르게 발견하시고 빠르게 등록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