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의 계단 쿠폰 등록하기

단순한 동작으로 시간 가는줄 모르고 플레이를 하게 되는 "무한의 계단"은 출시된지 꽤 지난 게임이라 인기를 다시 끌어 올리기 위해서 최근에는 쿠폰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조카들이 제 스마트폰에 설치한 "무한의 계단"을 플레이 해보고 빠져들어서 아직까지 삭제를 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새로운 인기를 얻기 위해서 지급하는 쿠폰을 받았다면 어떻게 등록을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아니 이것도 몰라?! 무한의 계단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으로 등록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를 하며 모은 보상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구하는 재미는 또 다른 꿀잼입니다.

 

반응형

 

무한의 계단 다운로드 링크

 

무한의 계단 - Google Play 앱

손가락의 한계에 도전하라! 무한의 계단 등장, 여러분도 정상을 향해 도전해 보세요!

play.google.com

 

 

 

 

 

무한의 계단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실행하고 메인화면을 확인해 보면 아래쪽에 MISSION버튼 오른쪽에 톱니바퀴 버튼이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톱니바퀴 버튼은 아마 설정 버튼이겠죠? 쿠폰을 등록하기 위해서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설정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설정 화면에서 3번째줄 제일 오른쪽을 보시면 "COUPON" 버튼을 찾으실 수 있는데요. 'COUPON" 버튼을 터치 하시면 지급 받으신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픽셀 방식으로 제작된 게임이라서 사양이 낮은 스마트폰에서도 무난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무한의 계단" 쿠폰 지급 받아서 보상받아 플레이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