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를 품다2 PK 쿠폰 등록하기

예전에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를 했었던 게임인 "삼국지를 품다"가 이번에 새롭게 2로 출시를 했습니다. "삼국지를 품다2 PK"라는 이름으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삼국지를 품다"는 PC와 모바일게임이 연동되어서 같이 플레이를 할 수 있었다면 이번 "삼국지를 품다2 PK"는 모바일로만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삼국지를 품다2 PK"가 출시된다는 소식을 듣고 기존 "삼국지를 품다"를 생각하며 한껏 기대감을 안고 사전예약을 하신 분들은 쿠폰을 지급 받으셨을텐데요. 지급 받으신 쿠폰은 게임에서 등록을 해야 하는데 어떻게 등록을 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계실것 같아서 작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니 이것도 몰라?! 삼국지를 품다2 PK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을 작성하기 위해서 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를 해보았는데 "삼국지를 품다"와는 게임 장르가 완전히 다르게 제작이 되어서 "삼국지를 품다2 PK"는 전략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플레이를 하시지 않을까 예상을 해보았습니다.



삼국지를 품다2 PK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처음 실행하게 되면 튜토리얼을 진행 하셔야 하는데요. 튜토리얼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없게 막아 놓았기 때문에 튜토리얼을 모두 진행하고 난 뒤에 쿠폰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게임 메인화면이 어떻게 생겼는지 그제서야 제대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을 등록 하시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버튼이 톱니바퀴 모양인걸 봐서는 설정 버튼이 아닐까 예상을 해봅니다.

제 예상이 틀렸네요. 설정 화면이 아닌 기능 화면으로 넘어가는 버튼이었습니다. 설정은 기능 화면 안에 버튼으로 추가되어 있네요. 그러나 지금 우리가 해야하는 것은 쿠폰번호 등록입니다. 쿠폰번호 등록은 아래쪽에 있는 "쿠폰번호 입력"을 터치해서 지급 받으신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 "삼국지를 품다"를 생각하며 설치하신 분들은 완전히 다른 장르의 게임이라는걸 보시고 실망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전략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삼국지를 품다2 PK"를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