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 쿠폰 등록하기

어느덧 모바일게임 "반지"가 출시된지 1주년이나 되었습니다. 게임이 출시되고 초반에 TV에서 밴지~ 라고 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주년이라니.. 아무튼 모바일게임 반지 1주년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면서 쿠폰앱을 통해 1주년 쿠폰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지급받은 쿠폰이 있지만 어디에서 사용을 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한 "아니 이것도 몰라?! 반지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TV광고에서 밴지~ 배엔지~ 하던게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네요. 그정도로 재미있고 기억에 많이 남는 광고였습니다. 1주년 축하합니다.



반지 쿠폰 등록하기

"반지"를 설치하고 오랫동안 플레이를 하고 계시는 분들은 당연히 쿠폰 등록을 하는 위치를 알고 계시겠지만 쿠폰앱을 보고 반지를 처음 알게 되시는 분들은 쿠폰을 등록하는 위치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실텐데요. 게임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화살표"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그 다음에 아래쪽에 나타나는 메뉴에서 "혜택"을 터치하고 혜택 아래쪽에 팝업 메뉴가 나타나면 "선물 교환"을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게임 화면에서 팝업 메뉴에는 "선물 교환"으로 작성이 되어 있었는데 정작 선물 교환 화면이 뜨고나서 보니 띄어쓰기는 어디로 갔는지 "선물교환"으로 작성이 되어 있네요. 아무튼 지급받은 쿠폰은 "코드 입력"으로 작성이 되어있는곳을 터치하시면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입력을 하고나서 오른쪽 아래에 "교환"을 터치해 주시면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제 처음으로 "반지"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나 예전부터 플레이를 하고 계셨던 분들은 꼭 1주년 쿠폰 받으셔서 쿠폰 보상 받고 플레이를 하시길 바랍니다. 재미나게 플레이 하세요. 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