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이서 : 방치형 RPG 쿠폰 등록하기

full 3D로 제작된 방치형 RPG를 보신 적이 있나요? 오늘 그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지금 체이서를 다운로드하고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체이서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체이서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체이서 : 방치형 RPG - Google Play 앱

3월 28일 그랜드 오픈! 지금까지 이런 방치는 없었다! Full 3D 초고속 액션, 방치형 RPG 혁명! 화려한 무대를 꿈꾸는 뮤지션, 비올라 인간이 되고 싶은 뱀파이어, 크루즈 시간 마법의 마지막 후예, 레나 운명처럼 시작 된 시공(時空)의 여정, 그리고 돌고도는 전생(転生) 신비롭고 가슴떨리는 당신의 판타지가 지금 시작 됩니다! ▶ 눈이 즐겁고, 손이 편한 플레이 - 고퀄리티 Full 3D! 짜릿하고 화려한 전투를 즐겨보세요 - 최대속도 5배속! 초

play.google.com

체이서 쿠폰 등록

게임을 처음 시작하시면 튜토리얼 진행으로 무조건 스테이지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그래도 스테이지에서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으니 다행인데요. 화면 왼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터치하시고 메뉴 아래에 "설정"을 터치해서 화면을 열어주세요.

이제 설정 화면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설정 화면에서는 우측에 "계정" 메뉴를 터치하셔야 쿠폰 번호를 입력하는 공간이 나오네요. 입력하는 공간에 체이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참고로 쿠폰 번호는 방법은 "쿠폰일퀘" 앱을 설치하시면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