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H2 쿠폰 등록하기

최근에 프로야구 H2 업데이트가 진행되면서 쿠폰 앱을 통하여 쿠폰을 배포하고 있는데요. 요즘 프로야구도 개막을 하였기에 그 시기에 맞추어서 업데이트를 진행하지 않았을까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이제 플레이를 시작하려는 분들이나 플레이를 하고 계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쿠폰을 등록해보세요.

 

반응형

 

프로야구 H2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프로야구 H2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프로야구 H2 - Google Play 앱

승부하라! 예측의 묘미 프로야구 H2! 엔트리브 개발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야구 매니저 게임! 프로야구H2! ▶ 이제 예측도 야구의 승부다! 승부예측 시스템을 통한 예측과 적중의 묘미 - 시합 결과와 함께 즐기는 또 하나의 즐거움 - 승수와 주목선수 기록을 예측하고 적중 콤보를 통해, 더 큰 보상을 노리자! ▶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짜릿한 매치 - 한 리그당 10개의 구단이 편성되어 매시간 리그가 진행된다. - 실제 리그와 동일한 정규시즌 144경기부터 포스

play.google.com

 

 

 

 

 

프로야구 H2 쿠폰 등록

저는 게임을 이번에 처음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첫 화면에 제가 좋아하는 아이린이 나오다니.. 왜 이제서야 이 게임을 시작하게 되었는지 살짝 후회를 하였습니다. 위에 캡처 이미지는 사실 쿠폰 등록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그냥 아이린이 이뻐서요.

짧은 튜토리얼을 진행하니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쿠폰을 등록하기 위해서 화면 좌측 중간에 보이는 "톱니바퀴"를 터치하고 또 다시 오른쪽에 보이는 "톱니바퀴"를 터치했습니다. 참고로 구단은 한화이글스로 선택했어요. 대전 사람은 역시 이글스죠.

환경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 화면에서는 상단에 보이는 메뉴에서 "일반"을 터치하면 되는데요. 일반 화면으로 변경이 되었다면 하단 중간에서 "쿠폰"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쿠폰 번호를 터치하고 프로야구 H2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세요. 잠깐 플레이를 해보니 야구를 너무 좋아하는 저에게는 이런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습니다. 쿠폰 번호는 "겜셔틀" 앱에서 받았으니 쿠폰 번호가 없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