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신검 쿠폰 등록하기

손흥민 선수가 홍보모델인 무협 판타지 MMORPG 영웅신검이 출시되었습니다. 얼마나 재미있을지 플레이해보면서 쿠폰도 등록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영웅신검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영웅신검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영웅신검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영웅신검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영웅신검 쿠폰 등록

게임을 처음 실행하시면 튜토리얼 화면으로 진행되는데요. 초반 스토리와 전투 방법을 알려주는 튜토리얼을 완료하시고 본격적인 월드 화면으로 넘어오면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화면 우측 상단에 상점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상점 화면이 열리면 우측 메뉴에서 충전 버튼을 터치하셔야 하는데요. 쿠폰을 등록하는데 왜 충전 메뉴로 이동해야 하는지 궁금하셨다면 충전 화면에 쿠폰 버튼이 자리잡고 있기 때문입니다. 충전 화면 우측 하단에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영웅신검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세요. 쿠폰이 필요하신 분들은 MOBI 앱을 설치하면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