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모바일 쿠폰 등록하기

기다리고 기다리던 모바일 축구 게임 피파 모바일이 6월 10일 드디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인데 게임 안에서 입력하면 보상을 받지 못하는 오류가 있어서 다른 방법으로 입력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현재 등록 가능한 방법을 먼저 알려드리고 이어서 오류가 발생되고 있다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 오류가 해결되면 두 번째 방법으로 등록하는 것이 편하게 진행할 수 있을거예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피파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를 개설하지만 피파 모바일은 공식 커뮤니티로 개설되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피파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FIFA MOBILE – 넥슨 커뮤니티

공식 커뮤니티 바로가기

forum.nexon.com

 

피파 모바일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피파 모바일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FIFA Mobile - Google Play 앱

Play Every Moment! "FIFA Mobile"

play.google.com

 

 

 

피파 모바일 쿠폰 등록

현재 오류 없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커뮤니티로 이동하여 링크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먼저 커뮤니티에서 등록하는 방법으로 알려드릴게요.

 

6/10(수) 사전등록 쿠폰 사용 유의사항 안내

현재 사전등록 쿠폰을 공식 홈페이지(링크)가 아닌, 게임 내 쿠폰 입력 메뉴를 통해 사용하신 경우 일부 보상이 지급되지 않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많은 감독님께서 기다리셨던 보상인데 이

forum.nexon.com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피파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에 쿠폰 등록 공지사항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클릭해서 이동해보세요. 

쿠폰 공지사항 페이지로 이동해서 내용을 살펴보면 위와 같이 링크를 찾을 수 있는데 커뮤니티에 로그인을 해주셔야 링크를 클릭하면 쿠폰 등록하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로그인했던 계정과 같은 것으로 커뮤니티에도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셨으면 링크를 클릭했을 때 위와 같이 쿠폰 입력이 가능한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입력하는 공간에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피파 모바일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위에 이미지와 같이 쿠폰 사용 내역이 등록된 쿠폰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피파 모바일 게임으로 돌아와서 우편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쿠폰 보상이 도착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오류가 해결되었을 때 게임 안에서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또 말씀드리지만 현재는 오류가 발생되고 있어서 아래에 알려드리는 내용으로는 보상을 받지 못한다고 하니까 공지사항에 오류가 해결되었다는 내용을 확인했을 때 진행하세요.

피파 모바일 게임 안에서 쿠폰을 등록하려면 메인 화면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가 있습니다.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세요.

설정이 열리면 스크롤 하면서 고객 서비스 항목에 있는 쿠폰 입력을 찾아주세요. 그리고 다음 버튼을 터치하면 쿠폰을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그 곳에 피파 모바일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을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은 mobi 앱을 설치하면 사전예약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