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쿠폰 등록하기

이 게임이 출시되는 날을 기다려오신 분들 계실 거예요. 지스타에서 쿠폰을 받아놓고 출시된 게임이 없으니까 등록은 못하고 버렸거나 지금까지 잘 보관하고 계셨을 것 같은데 드디어 11월 18일 세븐나이츠2가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아직 사전예약 쿠폰은 배포되지 않았으니 현재 등록할 수 있는 쿠폰은 지스타 쿠폰인데 어떻게 등록할 수 있는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세븐나이츠2 공식 포럼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개설하지만 세븐나이츠2는 공식 포럼으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세븐나이츠2 공식 포럼으로 이동할 수 있어요.

 

세븐나이츠2

다시 시작되는 1,000만의 이야기

forum.netmarble.com

 

세븐나이츠2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세븐나이츠2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세븐나이츠2 - Google Play 앱

◈ 게임 소개 ◈ ▶ 1,000만명이 즐긴 [세븐나이츠]의 정식 후속작. [세븐나이츠2]로 이어지는 루디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매력적인 영웅들로 나만의 팀 구성. 원작의 개성 넘치는 영웅들과 [

play.google.com

 

 

세븐나이츠2 쿠폰 등록

세븐나이츠2에 처음 접속했더니 튜토리얼로 플레이 방법과 전투가 진행되었습니다. 튜토리얼이 완료되면 월드에 접속되는데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화면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하고 화면 오른쪽 하단에서 옵션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옵션 화면이 열렸습니다. 그래픽 탭으로 선택되어 있어서 아직 쿠폰 버튼은 보이지 않는데 상단에 계정 탭으로 변경하세요. 그러면 아래 화면에 쿠폰 입력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찾으셨으면 터치해서 쿠폰 등록을 진행해보도록 하죠.

넷마블 모바일 게임은 이렇게 따로 쿠폰 페이지로 연결되는 것 같아요. 쿠폰 종류에 따라서 터치해야 하는 메뉴가 다른데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쿠폰 종류에 맞게 메뉴를 터치하고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7년 2018년 지스타에서 배포된 쿠폰을 얼마나 많은 분들이 버리지 않고 보관하셨을지 모르겠지만 곧 사전예약 쿠폰이 배포될 것 같으니 등록할 수 있는 모든 쿠폰을 등록하고 보상 챙기면서 플레이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