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국지 쿠폰 등록하기

전국시대라는 거대한 전투를 전략 게임으로 플레이해볼 수 있는 모바일 게임 대전국지가 12월 15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사람마다 좋아하는 게임의 종류가 다른데 머리를 잘 써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는 전략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 있죠. 그런 분들이 플레이하면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아시아 7국가 대규모 국가전 시스템도 있다니까 더 재미있을 것 같네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대전국지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대전국지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대전국지 : 네이버 카페

대한의 아시아 정복 프로젝트

cafe.naver.com

 

대전국지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대전국지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대전국지 - Google Play 앱

기원전 475년, 전국 칠웅의 굴기로 중원은 전란에 휩싸였고, 이 땅의 패자가 되기 위한 군웅들의 전쟁은 수백 년간 지속되었다. 삼국지 보다 500년 앞선 이 거대한 전쟁은 후에 “전국시대”라는

play.google.com

 

 

대전국지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역시 대전국지도 모바일 전략 게임이라서 처음 접속하니까 튜토리얼이 진행되는군요. 튜토리얼을 조금 진행하니까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게 되었는데 바로 등록하실 분들은 낚시까지 진행하고 진행하면 됩니다. 화면 왼쪽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세요.

군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이 열렸어요. 지금 보이는 화면에서는 쿠폰을 등록하는 버튼은 보이지 않으니까 화면 오른쪽 하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버튼을 터치합니다.

설정 창이 열리니까 이제야 왼쪽 하단에 쿠폰 번호 버튼이 보이네요. 쿠폰 번호 버튼을 터치하고 대전국지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은 쿠폰함에서 쿠폰 번호를 확인하면 되는데 사전예약을 신청하지 못하신 분들은 쿠폰일퀘 앱에서 수량이 정해진 쿠폰이 배포되고 있으니까 빠르게 찾아가서 받아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