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ABYSS) 쿠폰 등록하기

게임은 2월 4일 정식 출시가 되었는데 저는 모르고 있었기에 지금에서야 쿠폰 등록하는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어비스(ABYSS) MMORPG 게임을 설치해서 어떻게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면 되는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도록 할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어비스(ABYSS)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어비스(ABYSS)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어비스(ABYSS)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모바일 MMORPG 어비스의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어비스(ABYSS)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어비스(ABYSS)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어비스(ABYSS) - Google Play 앱

귀환자여! 가디언의 봉인을 해제하라! 액션 혁명 MMORPG : ABYSS ● 게임 소개 ● ▶ 합체 변신 가디언 시스템 ◀ - 90여 종의 가디언과 합체하여 전장을 휩쓸어 버릴 수 있습니다. - 천사, 악마, 이계,

play.google.com

 

 

어비스(ABYSS)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어비스(ABYSS)는 스토리 스킵이 가능하니까 접속하면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다고 말씀드리는 것이 맞을 것 같은데요. 월드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하면 열리는 메뉴에서 하단 설정 버튼을 선택합니다.

설정 화면이 열렸어요. 오른쪽 중간을 살펴보니 쿠폰 등록 버튼이 보이는군요. 쿠폰 등록 버튼을 터치하고 어비스(ABYSS)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등록 가능한 코드는 공식 카페로 접속해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