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오브다이스 쿠폰 등록하기

쿠폰 등록이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하고 로드오브다이스를 설치했더니 새로운 게임으로 다시 설치해야 한다는군요. 그래서 다시 로드오브다이스 글로벌로 설치를 진행하고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였습니다. 이 게임이 출시된지는 꽤나 오래되었는데 서비스 업체가 변경되면서 새롭게 설치해야 한다고 합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로드오브다이스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로드오브다이스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로드오브다이스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로드오브다이스 공식 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로드오브다이스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로드오브다이스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로드오브다이스 글로벌 - Google Play 앱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해 주세요~!! ■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lordofdiceforkakao ============================================== ■■ 게임 특징 ■■ 1) 당신이 기다린 판타지 속 새로운 RP

play.google.com

 

 

로드오브다이스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로드오브다이스에 처음 접속하시는 분들은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쿠폰 등록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플레이하고 계셨던 분들은 바로 쿠폰을 등록하세요.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화면 오른쪽에 화살표 버튼을 터치해서 메뉴를 열어주시고 메뉴 상단 톱니바퀴를 터치해서 설정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설정 화면이 열렸어요. 화면 오른쪽 상단을 보니까 금색으로 빛나는 쿠폰 버튼이 있네요. 이제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로드오브다이스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쿠폰 관련하고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하여 확인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