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투삼국:10vs10 쿠폰 등록하기

보통의 모바일 게임은 연예인을 홍보 모델로 촬영하게 되는데 이번에 출시된 난투삼국:10vs10은 아프리카 BJ를 홍보 모델로 촬영했군요. 리그 오브 레전드 BJ라고 하는데 그렇다는 것은 이번 게임은 전략 게임이 아닐까 하는 예상을 해볼 수 있겠죠. 과연 게임은 얼마나 재미있을지 쿠폰 등록하는 방법 확인하고 플레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난투삼국:10vs10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을 보면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난투삼국:10vs10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난투삼국:10vs10 : 네이버 카페

난투삼국:10vs10 삼국지는 이렇게 놀아야지~!

cafe.naver.com

 

난투삼국:10vs10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난투삼국:10vs10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난투삼국:10vs10 - Google Play 앱

《난투삼국: 10vs10》은 오토배틀러형 장르를 기반으로한 육성형 게임이다.

play.google.com

 

난투삼국:10vs10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난투삼국:10vs10을 처음 접속하게 되면 튜토리얼로 출정을 진행합니다.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9 레벨 정도 되는데요. 쿠폰은 12 레벨 이상 올라갔을 때 등록할 수 있으니까 출정을 돌면서 레벨업을 해주세요. 그리고 12 레벨이 되었을 때 왼쪽 하단 주성 버튼을 터치해서 화면을 변경한 다음 오른쪽 상단 무료 혜택 버튼을 터치하세요.

혜택 화면이 열리면 하단 버튼을 살펴보세요. 딱 12레벨에 열어서 그런지 2개 버튼만 보이는군요. 이제 쿠폰번호를 터치하고 상단에 난투삼국:10vs10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mobi 앱 같은 쿠폰 앱에서 사전예약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고 공식 카페에서는 정식 출시 버전에서 등록 가능한 이벤트 쿠폰이 배포되고 있으니 플레이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