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Re : 차원의 감시자 쿠폰 등록하기

기존에 구글 플레이에 출시가 되었다가 내려가고 최근 다시 정식 출시된 루나 Re : 차원의 감시자입니다. 제작사는 동일해요. 아무튼 이번에 새롭게 출시를 했으니 쿠폰 등록을 해봐야겠죠. 지금 바로 등록 방법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평가가 괜찮으니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지금 설치를 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루나 Re : 차원의 감시자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루나 Re : 차원의 감시자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데이브 스튜디오 : 네이버 카페

데이브 스튜디오의 공식 게임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루나 Re : 차원의 감시자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루나 Re : 차원의 감시자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루나 Re : 차원의 감시자 - Google Play 앱

[루나 원정대]의 차원 대균열 모험기! 방대한 맵을 모험하는 수집형 RPG

play.google.com

 

 

 

 

 

루나 Re : 차원의 감시자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루나 Re : 차원의 감시자에 접속해서 바로 쿠폰 등록하는 위치까지 이동하고 버튼 터치도 가능한데 등록은 불가능합니다. 챕터 1 완료 후 등록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고 화면 오른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터치해서 위와 같은 메뉴를 열어주시면 설정이 있습니다. 설정을 터치하세요.

설정 화면이 열렸어요. 화면 상단을 보니까 쿠폰 입력 버튼이 있네요. 쿠폰 입력 버튼을 터치하고 루나 Re : 차원의 감시자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다시 출시한 이력이 있으니 더 재미있게 바뀌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