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삼국지 모바일 쿠폰 등록하기

또 새로운 삼국지 게임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신삼국지 모바일"은 배우 김명민님이 홍보모델로 선정이 되셨는데요. cf영상을 보니 정말 멋지시더라구요. 게다가 "신삼국지 모바일"은 삼국지 시리즈 프로듀서인 키타미 켄의 전반 기획으로 코에이 테크모의 정품 인증을 받은 게임이라고 하니 삼국지 원작에 충실한 게임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신삼국지 모바일"은 5월 17일 정식 출시가 되고나서 지급받은 사전예약 쿠폰을 등록하실 수 있는데요. 사전예약을 하지 못하신 분들은 쿠폰앱을 통해서 지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니 이것도 몰라?! 신삼국지 모바일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삼국지에 관련된 모바일게임이 정말 많이 출시가 되었는데요. 그래도 진짜 삼국지 게임은 원작에 충실한게 최고입니다.



신삼국지 모바일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처음 실행하면 튜토리얼을 진행하게 됩니다. 튜토리얼을 진행 하셔야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튜토리얼을 완료 하시고 게임 메인화면으로 이동을 하셨으면 이제 쿠폰을 등록해 보겠습니다. 오른쪽 메뉴에서 "이벤트"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출시 초반이라 그런지 이벤트가 꽤 많이 있네요. 쿠폰 번호를 입력하는 위치는 좌우 스크롤로 이동 하셔서 "선물 교환"을 찾아주시면 되는데요. "선물 교환"에서 가운데에 입력하는 공간을 터치 하고 지급 받으신 쿠폰 번호를 입력한 다음에 "수령" 버튼을 터치하면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코에이 테크모의 정품 인증을 받은 모바일게임 "신삼국지 모바일" 재미나게 플레이 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