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RICH 쿠폰 등록하기

재벌이 되고 싶다면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극한직업:RICH를 플레이하세요. 로그인을 하면 게임 머니 1억을 받을 수 있고 게임을 실행하지 않는 오프라인으로도 게임 머니를 벌 수 있다고 하네요. 게임으로나마 재벌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쿠폰 보상도 함께 한다면 조금 더 재미있겠죠?

극한직업:RICH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극한직업:RICH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극한직업:RICH-고품격 재벌양성 전략 SRPG, 독창적인 시물레이션 게임 - Google Play 앱

재벌이 되는 꿈을 꾸고 계신가요?  정통 전략 시물레이션 게임 극한직업 : RICH에서 그 꿈을 이루어보세요! 복권도 필요 없어! 로그인만 하면 1억을 드려요!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돈을 벌 수 있어요! 유머가 넘치는 무역전쟁 시나리오, 대량의 엘리트 직원, 미녀 비서, 스포츠카도 맘대로 선택할 수 있어요. 손가락으로 터치만 하면 인생이 바뀌어집니다. 쉽게쉽게 돈을 벌어 비즈니스계의 왕이 되자!   ■게임 안내■ 게임내에서 당신의 직업이 의사든 학생이든

play.google.com

극한직업:RICH 쿠폰 등록

게임을 설치하고 처음 실행하면 간단하게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화면 왼쪽 상단에 플레이어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세요. 원래 기본으로 저 이미지가 적용되어 있는 것인지 저는 조커 이미지로 적용되어 있네요. 괜히 무섭군요.

개인정보 팝업 화면이 화면 가운데 열렸습니다. 팝업 화면을 보시면 한 번에 찾으시겠죠? 왼쪽 하단에 "교환코드" 버튼이 있어요. 교환코드 버튼을 터치하고 극한직업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쿠폰 번호는 "MOBI" 앱을 설치하면 받을 수 있네요. 아직 쿠폰 번호가 없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