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2 쿠폰 등록하기

예전에 오빠 모바일을 플레이 했었던 기억이 있는데 어느새 오빠 모바일2가 출시 되었더라구요. 게임을 다운받고 플레이를 해봤는데 시간 가는줄 모르고 빠져들어 플레이를 할만한 재미가 있었습니다. 오랫동안 플레이를 할것 같다고 판단했지만 출시를 하는지 몰랐기 때문에 오빠2 사전예약 신청을 하지 못해서 쿠폰을 받지 못했는데요. 이런 경우에 쿠폰앱을 통해서 사전예약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니 이것도 몰라?! 오빠2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오빠2는 빠른 레벨업과 마구 쏟아지는 아이템에 너무나도 재미있게 플레이를 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오빠2 쿠폰 등록하기

게임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좌표 왼쪽에 7시 방향을 가르키고 있는 화살표 버튼이 있습니다. 화살표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화살표 버튼을 터치하니 새로운 메뉴 버튼이 엄청나게 추가가 되었는데요. 많은 버튼중에 "보상로비" 버튼을 찾아서 터치해 주세요.

보상로비 화면이 나타나면 왼쪽에 4개의 메뉴중 제일 아래에 있는 "활성코드"를 터치해 주시면 되는데요. 활성코드 화면에서 지급 받으신 쿠폰을 등록해 주시면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쿠폰앱을 통해서 오빠2 쿠폰을 지급 받았는데요. 사전예약 쿠폰 외에 스페셜 쿠폰도 지급 받아서 등록을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모바일게임이 새롭게 출시가 되었는데 플레이를 해보니 오랫동안 플레이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면 쿠폰을 지급 받으셔서 쿠폰 보상을 받고 플레이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