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판타지아 쿠폰 등록하기

픽셀 그래픽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 이터널판타지아가 2월 4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픽셀 그래픽에 SD 캐릭터를 보면 제작사는 다르지만 같은 게임이 아닐까 싶은 다른 게임 이름이 떠오르네요. 아무튼 게임이 출시되었고 쿠폰 등록도 가능하니까 어떻게 등록할 수 있는지 지금 바로 확인해볼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터널판타지아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터널판타지아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이터널판타지아 : 네이버 카페

이터널 판타지아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이터널판타지아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이터널판타지아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이터널판타지아 - Google Play 앱

그때 감성! 요즘 재미! 이터널 판타지아! 픽셀 하나하나, 컨텐츠 한땀 한땀 정성스레 개발한수작 RPG의 감성을 느껴보세요! ○ 한계를 시험하는 다양한 컨텐츠 ○ 요즘 게임에는 다양한 컨텐츠가

play.google.com

 

 

 

 

 

이터널판타지아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터널판타지아는 튜토리얼이 조금 길게 진행되는군요. 아무튼 쿠폰 등록은 튜토리얼을 완료해야 가능하니까 열심히 진행합니다. 그리고 화면 오른쪽 상단에 메뉴 버튼이 보이는데 터치하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은 메뉴가 열릴 거예요. 그리고 오른쪽 상단 설정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을 열어줍니다.

설정 화면이 열렸어요. 화면 오른쪽을 보니까 노란색으로 쿠폰 입력 버튼이 자리하고 있군요. 눈에 띄는 색상으로 적용해서 바로 보입니다. 이제 쿠폰 입력 버튼을 터치하고 이터널판타지아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세요. 아직 게임은 최적화가 부족한지 전투 화면에서 동료들이 사라지고 내 캐릭터만 몬스터 없이 필드를 계속 걸어가던데 앞으로 오류 수정이 계속 진행되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