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키우기 쿠폰 등록하기

심심할 때 즐기는데 충분한 모바일 게임 먹방 키우기 쿠폰 등록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매일 보석 신규 쿠폰을 지급한다는데 겁나 재미있고 편하게 즐기려면 쿠폰 보상은 무조건 챙겨야겠죠. 지금 바로 확인하겠습니다. 참고로 공식 카페는 개설되지 않았어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먹방 키우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먹방 키우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먹방 키우기 - Google Play 앱

*신규쿠폰 확인: 게임 중 옵션창에서 확인해주세요!! '먹방 키우기'는 음식을 먹고 능력을 강화시켜 세계 최고의 푸드파이터가 되는 키우기 게임입니다. ●먹기파워, 씹기파워, 입크기, 배크기

play.google.com

 

 

 

 

 

먹방 키우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먹방 키우기 게임에 접속하시면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만약 등록 가능한 쿠폰을 가지고 있다면 지금 등록해보세요. 화면 오른쪽 상단 너트 모양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을 열어야 합니다.

설정 화면이 열렸어요. 신규 쿠폰은 광고를 보면 나오는데 제 쿠폰은 bingsu라고 나오는군요. 바로 아래에 먹방 키우기 쿠폰 코드를 입력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혼자 즐기는 게임이라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데 매일 받을 수 있다는 신규 쿠폰을 확인하고 보상 챙기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