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기어 쿠폰 등록하기

메카닉 관련 모바일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환영할만한 파이널기어라는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는 재미를 느껴보실 분들은 파이널기어를 설치하시고 쿠폰 코드도 등록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저는 어디에서 어떻게 파이널기어 쿠폰 코드를 입력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파이널기어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을 보면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파이널기어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파이널기어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파이널기어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파이널기어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파이널기어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파이널기어 - Google Play 앱

아름다운 소녀 파일럿들과 강력한 메카가 함께하는 미소녀X메카 RPG 소녀들의 메카 컬렉션, 파이널기어

play.google.com

 

파이널기어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파이널기어를 접속해서 포스팅하기 전 짧게 튜토리얼을 진행했는데 꽤나 재미를 느꼈습니다. 튜토리얼이 완료되고 바로 쿠폰 등록하는 위치를 찾아보기 시작했는데요. 화면 왼쪽 하단에 화살표 버튼을 터치하니까 숨어있던 버튼이 나타나더라고요. 그래서 설정 버튼을 터치해봤습니다.

설정 화면이 열리고 화면 하단을 보니까 바로 코드입력 버튼 발견! 코드입력 버튼을 터치하고 파이널기어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공식 카페나 다른 쿠폰 앱에서 배포한다면 바로 등록해서 보상을 챙기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