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더스트 쿠폰 등록하기

"브라운더스트"가 출시된지 1주년이 되었습니다. 브라운더스트는 300개 이상의 용병과 다양한 스킬을 조합하여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액션 RPG로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를 하고 있는 인기 모바일게임 입니다. 최근에 1주년 업데이트를 진행 하면서 쿠폰앱을 통해서 1주년 기념 쿠폰을 지급받으실 수 있는데요. 1주년 기념 쿠폰을 지급 받으신 분들을 위한 "아니 이것도 몰라?! 브라운더스트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쿠폰을 받지 못하신 분들은 쿠폰앱을 통해서 지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브라운더스트에는 영웅이 300개 이상이나 되니 한명 한명 모으는 재미가 쏠쏠할것 같은데요. 1주년 업데이트가 되면서 기본적으로 받을 수 있는 영웅도 있고 1주년 쿠폰으로 영웅을 뽑을 수 있는 계약서 10장을 얻을 수 있으니 이제 시작하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게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브라운더스트 쿠폰 등록하기

처음 게임을 실행하시는 분들은 짧은 튜토리얼을 진행하고 나서야 쿠폰을 등록하실 수 있고 예전부터 플레이를 하셨던 분들은 튜토리얼 없이 쿠폰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등록은 게임 메인화면에서 오른쪽 가운데에 있는 "이벤트" 버튼을 터치해 주셔야 합니다.

이벤트 창이 보여지게 되면 아래쪽에 있는 메뉴 제일 오른쪽에 "쿠폰" 버튼을 터치해 주셔야 하는데요. "쿠폰" 버튼을 터치해 주시고 "쿠폰 입력시-제외"부분을 터치 하셔서 지급 받으신 쿠폰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쿠폰번호를 입력 하셨으면 오른쪽에 등록 버튼을 터치해서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힌트 메시지에도 작성이 되어 있지만 혹시 지급 받으신 쿠폰번호에 -가 포함되어 있다면 -는 제외하고 입력을 해주셔야 등록이 되니 체크해 보시고 등록을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