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만루3 쿠폰 등록하기

예전 시리즈부터 인기가 많았던 야구 게임이죠. 이사만루3가 새롭게 정식 출시되었으니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다음 달이면 프로야구 시범경기가 시작될텐데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그 기대감을 이 게임으로 먼저 느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사만루3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사만루3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이사만루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이사만루 21 리부트 공식 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이사만루3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이사만루3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이사만루23 - Google Play 앱

디테일이 다른 리얼 KBO! 이사만루23

play.google.com

 

 

 

 

 

이사만루3 쿠폰 등록

이사만루3에 언제부터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지 확인을 해보니 접속하고 바로 등록할 수 있더라고요. 그러니 가지고 있는 쿠폰이 있다면 미리 복사를 해놓으면 빠르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진행 방법은 화면 하단에 보이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을 열어주세요.

설정 화면이 열렸으면 상단 탭에서 계정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화면 왼쪽 하단에 쿠폰 버튼을 터치하면 열리는 페이지에서 가지고 있는 쿠폰 종류에 맞는 메뉴를 터치해서 입력하세요. 그러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사만루3 쿠폰 번호는 현재 mobi 앱을 설치하면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